본문 바로가기

3/캠핑생활

[캠핑생활] 그리들 구입했습니다. 블랙몬스터 아이언 그리들

반응형

[캠핑생활] 그리들 구입했습니다. 블랙몬스터 아이언 그리들

항상 혼자 다니던 캠핑에 갑자기 동행이 생겼네요.

외출도 못하고 항상 집에만 있는게 심심했던지 동생이 조카들을 데리고 바람도 쐴 겸 해서 따라 나온다고 해서

평소 살까말까 고민하던 그리들을 그것도 대형으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그리들에 쓸 해바라기 버너는 부탄가스형으로 당근마켓을 통해서 싸게 구했습니다.  결국에는 LPG용으로 새로 구하게 된다는 후기들이 많긴 했는데, 부피가 너무 부담되어서 포기했습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블랙몬스터 아이언 그리들 L입니다. 애매한 것보다 여유로운 사이즈가 더 나을 것 같았습니다.

버너 사이즈가 크긴하지만 그리들 사이즈도 꽤나 커서 안전을 위해 부탄가스를 직결하기보단 가스 어댑터를 이용해서 이소가스와 멀리 연결하였습니다. 

저렴한 그리들 바람막이도 구입했는데 그렇게 이쁘지는 않네요. 튼튼하고 모양새 좋은 걸로 새로 사야 하는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처음 사용해보고 급하게 식사 준비를 하다 보니 다리를 체결하지 않고 버너 위에 바로 올려놓고 사용했는데, 다리를 연결해서 사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고정이 되어있지 않으니 살짝 불안한 느낌이 있었습니다. 

소고기도 구워보고,

돼지고기도 굽굽~

다리가 없으니 볶을 때 그리들이 같이 움직여서 불안불안 합니다. 다음에는 꼭 다리를 연결해서 써야겠어요.

조카가 꼭 해보고 싶다던 마시멜로 굽기도 해 봤습니다.

혼자 다닐 때보다 짐이 늘어서 힘들긴 했지만 보람은 있었습니다. 놀러나와서 뭔가 제대로 해먹는 것 같은 느낌도 들고...

친구 혹은 가족과 함께하는 캠핑에서는 꼭 사용할 제품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